목적
1. 우리 대학 LINC+사업단 홍보 및 성과 공유˙확산
2. 타 대학 사업단, 정부 관련부처, 채용약정기업 등과 네트워크 형성 및 정보 교류
3. LINC+사업단 부스 방문 학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시 및 각종 아이템을 통해 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 수수성 홍부
내용
1. 일정 : 2019.11.06(수) ~ 2019.11.08(금)
2. 장소 : 일산 킨텍스(KINTEX) 제 1전시관 4홀 (경기도 고양시)
3. 참가인원 : 264명
4. 주요내용
트랙명
| 식의약화장품 산업 품질관리 전문인력양성 트랙
| 산업용 IoT 전문인력양성 트랙
| 디지털 설계˙생산 전문인력양성 트랙
|
전시 및 체험 아이템
| 개인별 맞춤형 화장품 제조 체험 활동(타정기)
| 나노버블생성장치 (수질측정 IoT 장치)
| DC 모터 T-N-I 특성 측정을 위한 다이나모미터
|
결과평가
1. 우리 대학 LINC+사업단 및 사회맞춤형학과 홍보 효과
2. 체험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대학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 개선 및 홍보 효과 극대화 달성
3. 산학협력의 비전과 흐름 공유, 다양한 정책과 사업 및 성과 공유 확산
4. 전국 단위 사업단/사회맞춤형학과와 네트어ㅜ크 형성 및 정보 교류